개요 : 현재 농심 사이트는 2013년에 제작되어, 
콘텐츠 내용을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유지 및 운영되고 있습니다. 기존의 메인 페이지에는 시간차로 움직이는 비주얼 이미지, 
각 콘텐츠마다 삽입된 제품 이미지, 그리고 뒤에 깔린 배경에도 이미지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중첩되는 이미지 사용으로 
어느 하나에도 집중되지 못하고 다소 산만함이 느껴지는 등의 개선점이 파악되어, 보다 간결하게 기업 이미지를 잘 나타낼 수 
있도록 가상 리뉴얼 사이트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농심의 경영이념과 메타포에 맞는 비주얼 이미지를 선정하고, 중요도에 
따른 콘텐츠 구조를 새롭게 배치하였으며, 주요 메뉴의 아이콘을 직관적으로 만들어 사용자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용이하게 하였습니다.

기존 농심 사이트 보기 [ 모바일 ver. ]

가상 리뉴얼 사이트 보기 [ 모바일 ver. ]